본문 바로가기

꿈다락의 육아일기

티몬에서 아레나 오리발이랑 가방 구입

아레나 ATAAF01 오리발, ATAAB09 가방 구입

 

저번에 데카트론 송도점에서 초등 1학년 아이의 발에 맞는 오리발을 찾지 못해 인터넷에서 폭풍 검색했다. 아이가 다니는 블루라군 수영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오리발 브랜드가 아레나였다. 그래서 아레나 오리발 위주로 알아봤다.

 

오리발 브랜드랑 가격대는 다양했다. 블로그 구매후기들을 읽어보고 고민하다가 아레나 ATAAF01 오리발로 결정했다

정가는 45,000원인데 저렴하게 파는 곳을 인터넷에서 찾았다. 여러 사이트를 검색하다가 가장 저렴하게 팔 던 티몬에서 구매했다.

 

가지고 다니려면 가방도 필요할 거 같아서 추가로 아레나 ATAAB09 가방()를 주문했다색깔은 노란색이 마음에 들었는데, 아이는 오리발이랑 가방 모두 핑크를 원해서 그것으로 결정했다.  

 

급하게 필요해서 늦게 배송될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이틀 만에 집으로 배송되었다.

기다리던 택배를 받은 아이가 정말 좋아했다. 저번 주에는 오리발을 준비하지 못해 수영 선생님이 빌려주셨다. 그래서 일주일에 한 번 수영장에 가는데 빨리 오리발 신고 수영장에 가고 싶단다.


아레나 가방보다 싼 다른 브랜드 가방을 살 수도 있었지만 막상 받아보니 깔 맞춤으로 잘 선택한 것 같다.


아주 크고 헐렁하지는 않지만 막상 수영하면 벗겨질 거 같다. 수영 선생님이 뒤꿈치에 손가락 하나 정도 들어가면 적당하다고 했는데, 아이 손가락 2개 반은 들어갔다.

 

아이의 발 사이즈는 정확히 195mm이고, 구매한 것은 31~33(205~215mm) 사이즈이다. 발보다 조금 큰 거 같아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수영할 때 불편할 거 같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아레나 오리발 핀서포트를 인터파크에서 구매했다.